본문 바로가기

모두바 인테리어 잡

나만의 지상 낙원! 옥상 인테리어

728x90



다양한 테라스 스타일링을 참고해서 나만의 옥상 꾸미기에 참고해보면 좋을듯하다.

아파트 베란다는 창이 있어서 이런 분위기를 내기는 쉽지 않지만. 예쁜 분위기속 테라스나 정원 스타일링은 다양하게 활용해볼수 있을듯한데요.  특히 주택은 옥상 인테리어에. 작은 발코니는 야외 분위기를 내는 나만의 작은 테라스 정원으로 꾸밀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니 크지 않아도 좋은 예쁜 정원이 생각난다.  햇살받으며 비타민 섭취도 할수 있는..

화분들도 하나.둘. 모아놓아도 좋고. 꼭 바람잘 통하는 야외가 아니어도 좋다.



한번쯤 꿈꿔봤을 만한 예쁜 옥상들을 모두 상상한다.

화창한 하늘과 생기넘치는 푸른색 인조 잔디가 있으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난간까지 투명한 강화유리로 돼있으면 시야까지 탁 트여 하늘에 떠있는 느낌이 들고 기분좋은 두근거림까지 곁들어질것이다. 푹신한 표파와 따뜻한 난로가 함께 있으면 쌀쌀한 날쎄에도 몇기간의 친구들과의 수다도 재밌게 시간가는줄 모른다.

부드러운 색감의 데크를 설치하면 편안한 느낌도 살리면서 티비도 설치해 한층 더 활용적인 공간으로 만들수 있다. 그리고 조그만 탁자에 야경을 보면서 술한잔 취하는지도 모를것이다. 옥상이라는 공간이 이렇게 까지 활용도가 높다. 수납공간까지 생각한 옥상 테라스는 책이나 담요,보드 게임등을 넣어놓으면 좋다.높은 건물들 사이에서 여유롭게 자리잡고 있는 옥상 테라스는 자연의 느낌을 살려 연두색을 사용하면 자연느낌으로 건물들 사이에서 더욱 더 대비되 보여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