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바 여행,맛집

설빙 딸기축제, '생딸기 빙수' 먹으면 롯데월드 최대 55% 할인!!

728x90

겨울철 생딸기 디저트 시즌을 알리는 설빙의 '생딸기 축제'가 시작됨과 동시에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 설빙은 '생(生) 딸기 축제'를 기념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생딸기 축제' 메뉴에는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한딸기 케이크 설빙', '생딸기 찹쌀떡' 등과 함께 '딸기 바나나 케이크 설빙', '히비스커스 딸기차' 등 신메뉴 2종을 더해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설빙 홈페이지 사진



특히 설빙이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딸기 바나나 케이크 설빙'은 생딸기와 생바나나를 부드러운 생크림과 함께 층층이 쌓아 올려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


히비스커스 딸기차'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생딸기를 통째로 넣은 것이 특징으로, 겨울철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줄 설빙의 야심작이다.

히비스커스 딸기차


거기에다 '생딸기 축제' 메뉴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할인권을 롯데월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주간 50%, 야간 55%로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이 제공된다.

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생딸기 축제'와 함께 꼭 놓치지 말기 바란다.

한편 설빙 관계자는 "겨울철 출하 시기에 거둔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은 '생딸기 축제'를 시작했다"며 "신선한 설빙의 디저트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 전했다.

△한초코딸기 케이크 설빙

△한딸기 케이크 설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