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바 여행,맛집

여수 커플펜션 라테라스 리조트,석양이 머무는 여행지로 각광

728x90

여수는 연인들에게 찾아오는 특별한 기념일, 특히 프로포즈 여행으로 각광받고 있다. 주변의 낭만적인여행코스와 더불어, SNS상에서 잘 알려진 인피니티풀이 있는 라테라스 리조트가 위치해있기 때문이다.

여수에 있는 라테라스 리조트는 매월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인피니티 풀 등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커플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특히 모닝 수영패키지는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는 평.

해당 리조트 관계자는 “라테라스리조트는 커플과 가족 단위의 고객분들이 특히 많이 방문한다”라며, “객실 1박에 수영장과 자쿠지, 히노키 사우나와 조식뷔페, 해물라면까지 즐길 수 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여수 풍경과 함께 수영과 사우나, 잘 준비된 음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 줄 것”이라 전했다.

아름다운 해양과 연안을 배경으로 한 여수의 숙박시설도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전국 7대 수영장으로 선정돼 차별화된 건축미와 프라이빗한 실내, 야외 수영장을 가진 풀빌라 펜션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만의 인기배경이다.

라테라스 리조트 관계자는 "여수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획일화된 기존 호텔보다 좀 더 특별한 숙박지를 선정하는 사례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라테라스의 다양한 구조와 부대시설, 세련된 인피니티풀의 매력을 느낀 사람이라면 매년 이곳을 재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투숙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여수 여행이 1박으로 부족한 여행객들을 위한 '투나잇 패키지'를 선보여 보다 실속있고 여유로운 여행을 돕는다.  
투나잇 패키지는 객실 2박, 수영장, 자쿠지, 히노키사우나, 조식뷔페 2일, 고기전용 가스그릴 대여가 모두 포함된 요금으로 구성됐으며, 1박의 예약요금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 여수 여행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모닝수영패키지, 풀사이드 카바나 패키지, 냉장고를 부탁해 패키지 등이 준비돼 있으며, 패키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여수는 연인들에게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낭만적인 밤바다와 하늘에 수놓인 별들, 버스킹 음악과 함께 소주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낭만포차거리까지. 도시를 떠나 한적하게 낭만을 즐기기 좋을듯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