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바 여행,맛집

대구치맥페스티벌,시원한 풀장서 수영하며 즐길수 있는 축제가 된다

728x90

시원한 물속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맥축제'가 열린다.

오는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18년 대구치맥페스티벌"
에서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처음 개최되며 대구를 '치킨의 성지'로 만든는데 일조한 이 축제는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았다.

지난해에는 국내외 관람객 100만명을 동웓해 치킨43만마리,맥주 30만 리터를 팔아치웠다.

올해 치맥페스티벌은 단순히 치킨과 맥주를 먹는 행사를 넘어 더 다양하고 새로운 즐길 거리로 무장할 계획이다.

우선 '대프리카'대구에 알맞게 '아이스 수상 치맥 카페'를 선보인다.

드이아이스나 얼음을 가득 채워 풀장을 만들고, 그위에 테이블 300여개를 설치해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수영복이나 반바지를 입고 풀장 안에 들어가 물 위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야외에서 영화를 보며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잔디 영화관'도 있다.

두류공원 야외음악당 앞에 5000명이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돼 참가자들은 야외에서 치킨을 먹으며 영화를 감상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미니 텐트에 들어가 영화를 보며 치맥을 할 수 있는 '치맥 텐트 씨어터'도 준비된다.

축제 기간 매일 밤 9시 9분에는 '치맥 99타임'이 열린다. 참가자들이 동시에 '꼬끼오~'라고 외치면 다양한 색깔의 LED컬러볼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할 예정이다.

대구국제호러연극제와 연계해 벌어지는 '여름밤 호러 치맥 파티'도 관람객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이색적인 행사도 있다.

그외에도 물총을 쏘며 더위를 날리는 '대프리카 치맥물총대전''마스코트 치킹.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이 마련돼 재미가 배가 될 계획이다.

한국치맥산업협회 관계자는 '클럽 음악을 들으면서 춤을 추는 클럽 공간도 올해는 더 크게 두류공원 야구장에 마련된다'며 더 진화한 치맥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페스티벌에도 교촌치킨,땅땅치킨, 등 70여개 치킨 업체와 10여개 이상의 맥주 브랜드가 참가한다.
728x90